Return to site

2019년 대한임상대사의학회 추계학술대회에 김진목 병원장님 발표입니다_191006

 

2019.10.6(일) 연세대학교 에비슨의생명연구센터 유일한홀에서 개최된 대한임상암대사의학회로 약 300명의 의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'암치료 임상에서의 통합의학'이란 제목으로 김진목 병원장님의 발표가 있었습니다.
 

2019.10.6(일) 연세대학교 에비슨의생명연구센터 유일한홀에서 개최된 대한임상암대사의학회로
약 300명의 의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'암치료 임상에서의 통합의학'이란 제목으로 김진목 병원장님의 발표가 있었습니다.

내용은 실제 임상에서 주로 행하고 있는 통합암치료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소개와 문제점들에 대해 발표하였고, 이번에 SNS를 통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강아지 구충제인 펜벤다졸에 대해서도 간략히 언급했습니다.

임상암대사의학회에 참석한 의사들은 주로 개원의로 비타민C를 비롯한 정맥주사요법을 주로 하고 있기 때문에, 통합암치료병원에서 행해지는 고주파온열암치료나 면역세포치료, 한방치료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지 못 하는 의사들이 많은데, 이번 강의를 통해 통합암치료 전반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하였다는데 의의가 있습니다.

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, 강의 후 다양한 질문이 쇄도했었습니다.

All Posts
×

Almost done…

We just sent you an email. Please click the link in the email to confirm your subscription!

OKSubscriptions powered by Strikingly